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 눈폭탄 폭설

 

제가 사는 강릉 지역에 지난 목요일부터 쉬지 않고 눈폭탄을 맞고 있네요 

지금까지 내린눈이 70센티가 넘는다고 합니다.

 

지금 밤 10시가 넘은 시간에도 여전히 폭설은 진행중입니다

 

눈피해가 심할까봐 걱정이네요

 

 

 

아파트 주차장

지하주차장은 만원이라 미처 지하주차장으로 피하지 못한 차들이 눈속에 묻혀 있습니다.

 

 

 우리집 베란다 앞 소나무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무거울것 같습니다.

 

 

 

3일째 한자리에 서 있던 차들은 이모양~

 

 

뒷베란다 화단이에요

저희집이 1층이라 베란다선까지 눈이 올라와 있어요

 

 

 

 

겨울왕국 올라프 닮았나요?

 

 

낮에 잠깐 눈이 그쳤을때 남대천변에서 찍은사진이에요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만 남겨주는 눈이면 좋으련만

이번엔 너무 폭설로 아름다운 경치 감상만은 할 수 없을것 같네요

 

 

 

키153cm인 울 딸 눈속에 뭍힐 지경입니다.

 

눈그친  오늘 (화요일) 아침 사진

주차장에 세워진 자동차들이 완전히 눈속에 묻혀서 흔적이 없네요

 

눈은 그쳤으나 아파트 안 제설 작업은 소식이 없네요

목요일 또 다시 많은 눈이 온다는데

제설작업도 하기전에 또 쌓일까봐 무섭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