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브런치카페]독일식카페 유디트의정원

 

 

강릉 경포대에 위치한 독일식까페 유디트의 정원입니다

아는분이 독일식 브런치 한번 먹어보자고해서 방문했습니다

 

 

주인장이 한국분과 결혼한 독일여자분이네요

한국에 오래사셔서 한국말도 잘하시고 친절하십니다

 

 

저녁에는 독일식 맥주와 독일식 백포도주도 판매하고 독일식 안주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독일풍의 내부인테리어가 독일의 한가정에 온 듯 포근하고 아늑합니다

카운터를 중심으로 반대쪽 홀은 미처 찍지를 못했네요

 

 

우리가 시킨 브런치메뉴입니다

대부분 메뉴는 주인장이 직접 굽고 내리고 만든거라고 하네요

커피부터 먼저 나오고  다음 메뉴들이 나옵니다.

 

 

커피잔이나 접시들이 참 클래식하고 고급스럽네요

 

 

아주 담백하고 고소한 빵 , 두개가 1인용입니다

 

 

 빵에 넣어먹는 치즈와 살라미소세지

 

 

빨간건 딸기쨈,노란건?

 

 

 

바구니에도 빵위에 발라먹을수 있는 쵸코쨈과 버터,크림치즈소스가 나옵니다

취향대로 발라드시면 되겠죠~

 

 

독일에선 삶은 계란을  요렇게 전용접시에 올려주나 봅니다

 

 

요렇게 세워둔채 중간 부분을 나이프로 잘라서 숟가락으로 퍼먹으라고 해서

그렇게 했더니 정말 아주 편하더라구요

 

 

요건 호밀로 만들었다고 한것 같은데

별 맛 없어서 안먹었네요

 

 

플레인요구르트입니다.

랑 같이 가신분은 단맛에 익숙해서 쨈을 섞어드셨지만

전 그냥 그고유의 맛도 좋았답니다.

 

독일식까페 유디트의 정원~

한번쯤 방문해서 독일식 정취와 독일식 브런치 맛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