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저렴한 결혼준비] 웨딩특가 초대전에서 알뜰하게 준비하자

 

결혼은 일생일대의  가장 크고 중요한 행사입니다.

 

그만큼 준비하고 신경써야 할 일들도 많고  결혼비용도 많이 들어가죠~

 

결혼식비용도 절약하고 후회없는 결혼식을 위해서는 열심히  발품을 팔아가며 꼼꼼히 준비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발품을 팔지 않고도 알뜰하게 결혼준비 할수있는 웨딩박람회가 새롭게 뜨고 있습니다.


한 곳에서 결혼 예물부터 한복, 드레스, 식장, 신혼여행까지 한번에 해결되기 때문에 예비 부부들이 많이 참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울,경기 예비부부들을 위한  저렴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웨딩초대전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2014년 봄,가을시즌 결혼 예정자를 위해 더웨딩홀에서 진행하는 초대전입니다.

 

 

 

 

이번 초대전은 서울, 경기 웨딩홀 600여곳을 한자리에 모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이벤트라던가 합리적인 금액과

상품구성의 좋은 조건을 제시하게 됩니다.

 

 

    더웨딩홀 초대전의 혜택   

 

1.인기웨딩홀의  세부적인 할인혜택 정보를 알아봐 주고 편리한 견적상담까지 진행을 하여 드립니다.

 

2. 전문 웨딩플래너들의 스타일별 1:1 맞춤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BEST 협력업체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객 한분 한분 개성과 스타일에 맞게 상담이 진행됩니다.

 

 

 

3.웨딩홀 특전으로 제휴 협력웨딩홀 무료시식과 최대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4.웨딩과 혼수를 최대 65%로까지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초대전에 참가만해도 리더스 인솔루면 마스크팩, 엔젤리너스 커피교환권, 롯데면세점 15%할인권을 100% 다 드립니다.

 

 

 

 

 

더웨딩홀은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네크워크로 국내 최고의 웨딩플래너가 전문상담을 통해  결혼준비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와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품 파는 수고는 물론 원하는 것을 편리하고 쉽게 얻을 수 있게 했습니다.

 

웨딩홀에서 초대전서  다양한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비교한 후 거품을 뺀 웨딩패키지로 최대 400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 사이트에서 무료 초대장을 배부해 드리니 방문하시어 초대장도 받으시고 자세한 할인혜택에대해서도 더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더웨딩홀 초대권 받으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