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수제버거 맛있는곳] 메이플리조트 수제버거

 

이번 주말 강릉 하시동에있는 메이플리조트에까페에서

수제버거가  3천원 한다고해서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메이플 리조트는 강릉 외곽이라

숙박을 하지 않고는 일부러 햄버거 먹으러 오기에는 좀 먼 거리지만

3천원이라고하니 주말 드라이브겸 와도 경치도 좋고 부담이 없는것 같네요

 

 

 

까페에서보면 이렇게 바다가 훤히보입니다.

리조트 객실도 모두 오션뷰라고 하네요

 

 

수제버거+아메리카노 커피가 3,000원

호텔주방장이 직접만든 수제버거랍니다.

 

 

계산은 선불이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포장에는 아메리카노 커피는 안준다고 합니다.

 

 

먼저 커피가 나옵니다

종이컵 반잔정도, 리필은 안된다네요

 

 

호텔주방장이 직접 만들었다는 수제버거입니다.

 

 

 

속이 꽉찬 수제버거 ~

빵과 패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까페 뒷쪽으로 가니 넓은 골프장이 보이네요

추운날씨에도 라운딩하시는 분들이 보입니다.

 

 

멋진풍경과 저렴하지만 맛있는 수제햄버거가 있는 메이플 리조트 까페

근처에 계신분들은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