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건강

[ 생생 백비그린 다이어트]복부비만의 위험성 /생생백비그린으로 굶지않고 살빼는법

[ 생생 백비그린 다이어트]복부비만의 위험성 /생생백비그린으로 굶지않고 살빼는법

흔히 ‘나잇살’ 이라고도하고 인격이라고도 부르는 복부비만. 하지만 더 이상 뱃살은 ‘인격’이 아닙니다. 비만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인 대사증후군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최근 보건복지부의 ‘2007~2010년 국민건강 영양조사’에 따르면, 30세 이상 성인 28.8%가 대사증후군을 겪고 있고, 이중 남성은 31.9%, 여성은 25.6% 등에서 유병률을 보였으며. 30세 이상 국민 3명 중 한명 정도는 식습관 개선 등이 요구되는 대사증후군을 앓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사증후군은 간단한 문제가 아닌 각종 이차적인 질병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 복부 비만으로 인한 대사증후군, 이차적인 합병증 유발해

대사증후군이란 복부비만, 고혈압, 고혈당, 높은 중성지방, 낮은 고밀도 콜레스테롤 등의 요인 중 3가지 이상이 기준치를 초과한 경우를 말합니다.

이와 같은 대사증후군의 주요원인으로는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인한 복부비만을 손꼽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 남성의 경우 잦은 음주와 흡연,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인해 복부비만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과도한 지방섭취량에 비해 운동량 부족과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 됩니다.

대상증후군은 단순한 증상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심혈관 질환 발생 위험을 2배 이상, 당뇨병 발생 위험을 4~6배 이상을 높입니다. 또한 유방암이나 대장암 등 각종 암 발생의 위험도를 상승 시키고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시키므로 치료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 예방 위해 규칙적인 생활습관 및 식습관 개선해야

대사증후군의 치료 목표는 당뇨병 및 심혈관계 질환을 예방하는 것에 초점을 두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환자는 식습관 개선과 운동 등 생활습관의 개선으로 적절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지속적으로 이뤄져야 하므로 본인의 의지와 노력을 통해 이뤄져야 합니다.

복부비만의 예방을 위해서는 식생활습관 변화와 꾸준한 운동으로 신체 활동량을 증가시켜 적정 체중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육식보다는 가급적 채식위주 식단을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술은 칼로리가 높고 중성지방 수치를 올리며, 담배는 동맥경화를 유발하므로 반드시 금주와 금연하는 생활습관을 기르도록 합니다. 운동은 주2회 이상 30분에서 1시간 정도 걷는 것이 적합하며 운동량을 서서히 늘려가고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 지긋지긋한 지방을 몸 밖으로 빼내려면 상당한 인내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데 있습니다. 단순 체중감소에만 집중해 극단적인 절식을 하다 보면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고 몸은 비정상적인 배고픔이 계속되면서 지방을 저장하는 매커니즘이 작동합니다. 극단적인 식이요법을 강행해 봐야 결국 대부분 실패하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않고 건강하고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굶지않고  건강하고 즐겁게 다이어트하는법

탄수화물의 섭취가 많고 운동량이 적은 현대인들에게는 무엇보다 체지방 관리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생생 백비그린 다이어트는 절대 굶어서 체중을 줄이는것이 아니라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을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개인따라 향진된 식욕을 다스려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생생 백비린 다이어트는 단순한 열량을 제한해서 감량하는 다이어트가 아니고 특별한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만 잘따르면 원하는 만큼 살을 뺄 수 있습니다.

생생 백비그린 다이어트는 대사 작용을 활성화시켜 부작용없이 초고도 감량까지 가능하도록 함은 물론이고 체질에 따른 차별화된 감량법 실시로 요요현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는 웰빙시재 최고의 다이어트입니다.

생생백비그린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다이어트전문가 생생한의원 서은경 원장과 50년 전통 한방의 선두기업 광동제약의 공동 개발 프로젝트로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0대 중반 이후의 여성에게 감량후 반드시 필요한 것으로서 균형잡힌 몸매와 탄력있는 피부로 아름다운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최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기력보충에 사용되던 궁중음료인 백비탕에 사용되었던 한방원료에서 추출한 생약성분과 인삼, 황기, 맥문동과 함께 가르시아 캄보지아 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것을 막아줍니다

탤런트 신은경이 44사이즈에 23인치를 유지하는 신은경의 다이어트 비결을 소개합니다

임상실험을 토대로 검증된바 있고 특허획득을 통해 신개념 체중 감량법임을 인정받은 광동제약의 한방과학회가 이루어낸 놀라운 감량비법을 지금바로 만나보세요.

 체질별 감량제안과 맞춤 감량 테스트도  무료로 진행해 드리니 지금 한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