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건강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의외의 음식들...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며 여성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얇아지고 있습니다

봄을맞아  직장인 10명 중 6명이 봄 맞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설문 조사 도 있다고합니다

이들이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자신을 가꾸기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등 저마다 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봄을 맞아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돌입 했지만 모두 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는것은 아닙니다. 다이어트를 포기하거나 실패 하는 이유는 무리한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 후에 겪는 요요현상이 대부분인 경우가 많습니다.

평생 가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칼로리를 조절한 세끼 규칙적인 식사와 함께 꾸준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막상 실천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바람직한 것일까요?.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의외의 음식 중에도 다이어트에 효과를 발휘하는 것들이있다고 합니다.

▶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는 의외의 음식들....

 

먼저달걀입니다. 달걀의 노른자는 콜레스테롤이 높지만  달걀은 단백직이 풍부해 소화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그만큼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아침 대용으로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탄수화물 덩어리, 다이어트의 적으로 불리는 빵입니다. 하지만 빵이라고 똑 같은 빵이 아닙니다. 다이어트적은  정백된 밀가루로 만든 빵일 경우 해당되는 것이고 . 통밀로 만들어진 빵은 식이섬유,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해 오히려 다이어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와는 거리와 멀게 느껴지는 땅콩버터도 마찬가지. 저지방 식단을 장기간 유지하는 것보다 체중감량의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는 연구결과까지 발표된 바 있습니다. 점성이 느껴지는 음식은 포만감을 일찍 느끼게 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커피입니다. 인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당연히 설탕과 크림은 최소화 하거나 포함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요? 

봄맞이 효과적인 다이어트  생생백비그린 다이어트 도움 받아보세요

굶지 않고 체중을 줄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생생백비그린다이어트는  우리가 섭취하는 영양소 중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는 다이어트방법입니다. 또한 대사를 증진시켜 체지방이 잘 연소되도록 도와주고 개인에따라 향진된 식욕을 다스려 포만감을 빨리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따라서 특별한 운동을 병행하지 않더라도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만 잘 따르면 원하는 만큼 살을 뺄 수 있습니다 

 

체질별 감량제안과 맞춤 감량 테스트도  무료로 진행해 드리니 지금 한번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