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사서비스추천] 이사갈집 점검사항/이사업체선정시 유의사항



이사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사가기 전  이사할 집에대한 점검사항과 이사업체 선정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사할 집 점검사항

누수
벽면과 천정을 둘러봐 물 자국이 있거나 젖은 곳이 있으면 일단 의심을 해봐야합니다,
또 장판을 걷어 습기 여부와 장롱이나 구석의 곰팡이가 없는지도 체크해봐야 합니다. 또한 반드시 아래층에 들러 물이 새지 않는지 확인해보아야 합니다

수돗물
집중사용 시간대인 아침과 저녁시간에 집안에 있는 모든 수도꼭지를 한꺼번에 틀어보고 수압을 확인해 봅니다.
다가구, 다세대주택은 계량기가 따로 설치되어 있는지도 살펴봅니다.

보일러
설치한지 몇년 되었는지, 온수는 잘 나오는지, 방바닥은 따뜻한지, 소음은 어떤지 체크합니다. 연료에 따라 난방비용 차이가 크므로 꼭 짚어봐야 합니다.

하수구
화장실 바닥의 평평함을 살펴 물빠짐이 좋은지, 싱크대와 변기 등의 배수가 원활한지를 체크하고, 특히 화장실과 싱크대는 고약한 냄새가 나는지 여부를 반드시 살펴봐야 합니다

전등/콘셉트
지은 지 오래된 주택일수록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110V 인지 220V 인지 누전은 없는지 살피고. 아울러 전화선이나 TV 수신상태도 점검

문/창/망
일반적으로 하자가 많으므로 현관문의 잠금장치부터 체크한뒤 방문/창문이 휜 곳은 없는지 방충망은 뚫린 곳이 없는지 살펴봅니다. 특히 방한효과를 고려해 외부 창은 이중인지 틈은 없는지 확인합니다.

붙박이용품
신발장, 싱크대, 세면대, 선반 등은 부착상태와 손잡이가 있는 것은 부실여부도 체크해서 간단하게 수리가능한지 교체해야 할 정도인지를 가늠해야 합니다.

기타사항
그밖에 계단과 베란다 등의 균열 여부와 주차장의 부실이나 물고임 단독주택일 경우 지붕의 물받이와 홈통 설치여부 물탱크 등의 부대 시설물의 사용장애 여부도 살펴 하자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막는게 필요합니다.



좋은 이사업체 선정

포장이사는 공산품이 아닌 인적서비스를 의미하므로, 냉장고나 TV 처럼 대량생산 및 생산성 증대에 따른 원가절감이 불가능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들은 할인쿠폰을 신뢰하거나 여기저기 전화로 금액만을 물어보는 등 무조건 저렴한 것만을 선호하시는 경향이 많습니다.
턱없이 저렴한 금액을 제시하는 이사업체의 원가절감 방법은 아래와 같으니 이점 유의하여 문의하시고 업체를 선정하셔야 합니다.

  복수의 이사계약을 통한 원가절감 (하루 2 번이사)
  정상적인 포장이사가 어려운 적은 수의 인원 투입
  이사물량을 허위로 과대 산출하여 가격 상승
  이사당일 식대,수고비,추가비용 요구
 
A/S 비용은 아예 고려를 안하므로 보상을 못 받음

포장이사는 운송이 아닌 종합 서비스업 입니다.
포장이사는 물품파손 방지를 위한 포장과 주부의 편의를 최대한으로 하기 위한 정리 서비스가 포인트
입니다.

그러나 물품별로 포장을 안하고 바구니에 쓸어 담거나 가구, 전자제품을 그냥 운반하여 물품이 파손되고,
이삿짐을 그냥 쌓아 놓기만 하여 주부님들이 몇일동안을 정리를 위해 고생해야 한다면 차라리 일반이사가 더 나을 것입니다.

물품파손없는 포장과 그날 바로 식사를 하실 수 있을 정도의 정리 및 청소를 해드리는 것이 포장이사 입니다.

이런 종합적인 서비스를 실시하는 믿을만한 이사업체를 소개합니다.

"편한이사서비스"입니다. "편한이사서비스"는직원들의 철저한  서비스교육을 통해 품격있는 서비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해줍니다.
온라인 무료견적신청도 가능하며 포장이사를 신청하시면 피톤치드 무료서비스도 실시해드립니다.
(피톤치드는 새집증후군 예방효과와 헌집증후군예방,맑고 상쾌한 실내 삼림욕 효과가 있으며
식물성 천연살균물질로 인체의 면역력을 증강시켜 줍니다.)

포장이사 온라인무료견적신청하러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