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유양 늘리는 방법] 모유촉진차 추천

 

모유는 아기에게 가장 좋은 완전식품입니다,

출산 후 모유수유를 하는것은 아기와 엄마에게 모두 좋은 일이지만 모든 산모가 모유수유를 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2011년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서울 경기지역 산모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결과 출산 후 6개월간 모유수유에

성공한 엄마의 비율은 34%라고 합니다.


모유를 먹이지 못하고 분유를 먹이거나 혼합수유를 한 이유를보면  75% 가 젖의 양이 부족해서입니다.


보통 3개월 정도되면서 모유양이 줄어든다는 엄마들이 먾았는데요
모유양이 줄어드는 이유는 모유를 생성하는 호르몬의 분비양이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모유양은 엄마들의 노력으로도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쉽게 포기하지 말고 그 방법들을 찾아 노력해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모유양 늘리는법  

 

1.젖을 자주 물린다.

모유를 만드는 프로락틴 호르몬은 아기가 유두를 자극하면 나오는 성분입니다.

그러므로 젖을 자주 물려서 유두를 자극하는것이 모유를 잘 만들어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하루에 물 2L이상 마신다
모유의 주성분은 수분입니다.그러므로 평소소보다 물울 많이 마시고 수분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것이 도움이 됩니다.
불규칙한 식사나 밀가루 음식,귤이나 신맛이 나는 과일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3.밤에도 규칙적으로 젖을 먹입니다.
모유생성호르몬인 르로락틴은 낮보다 밤에 더 잘 분비됩니다 때문에 저이 양이 줄어든다 싶으면 밤중수유에 더 신경

쓰는것이 도움이됩니다.


힘들더라도 생후 5개월까지는 밤중수유를 최소 두세번하고 생후 6개월까지는 한번은 해야합니다.

 

 

 

4.모유촉진차 모유예찬 추천

 

 

 

모유양을 증가하기 위해 가물치를 고아 먹거나 붕어를 고아먹는등 모유 증가에 좋다는 보조식품을 먹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칫 잘 못하다가는 칼로리 과잉으로 산모의 비만을 불러올 수 있기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일명 모유촉진차인 모유예찬은 돈족에 천연한방소재를 추출가공한 제품입니다.

 

출산 후 산모님들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한약재와 모유량을 충분히 나오게 해주는 약재등을 사용,

소포장하여 산모들이 쉽게 복용하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산모와 아기의 건강을 위해 색소나 보존료, 설탕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위생적으로도 철저하게  처리했습니다.

 

더욱 신뢰할 수 있는것은 유통기한과 함께 제조일자도 함께 표기하여 신선한 제품임을 확인 시켜준다는것입니다.

 

 

 

 

아기에게 모유수유를 하고 싶지만 양이적어서 뜻대로 안되는시는 분들, 모유양을 늘리기위해 이방법 저방법 써봤지만

아직 그양이 충분치 않은 분들에게  모유예찬을 추천드립니다.

 

모유예찬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www.natural-phar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