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삼계탕 맛있는집[ 정동진 전복해물뚝배기

 

 

6월도 어느덧 끝자락 이네요

이제 곧 7월이 오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겠군요

지금도 더운데 본격적 무더위 하니까 무서워 집니다

 

그렇다고 여름을 안날 수도 없고 건강한 여름을 나기위해

 지금부터 몸보신 좀 해보려고 삼계탕 집을 찾았습니다.

 

저도 저지만 요즘 사업적으로 바빠서 살이 쏙 빠진(?) 남편때문에

 복날까지 기다릴 수가 없었네요

 

늘 먹던 삼계탕 말고 좀 더 맛있고 몸에도 좋은 삼계탕 없을까하고 찾다가 선택한곳이

 전복을 넣어 맛과 영양을 두배로 강화한  전복 삼계탕이었습니다.

 

 

 전복 삼계탕 이름답게 닭위에 전복이 떡하니 실하게 올라가 있네요

 

 

제눈에만 그런가요

닭이 다른 삼게탕집 영계닭들보다 좀 커보이더라구요

 

 

닭 뱃속에는  다른 삼계탕들 뱃속에서 봤음직한 밤,대추,은행 인삼 찹쌀 등

몸에좋은 것이 꽉채워져 있습니다.

 

 

 

 

 

제가 갔던 전복 삼계탕집은 강릉시 정동진에 있는 전복 전문집이네요

 

주인사장님이 전복 유통만 20년을 하셔서 특별히 싱싱하고 좋은 전복들을 선별하여 요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전복 삼계탕 보다는 전복해물뚝배기가 더 맛있고 자랑할 만한 메인 메뉴라고 적극 추천하셨는데

다음엔 꼭  전복 해물뚝배기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담백하고 든든한 전복 삼계탕 먹었으니 당분간은 또 그 힘으로 힘내서 여름무더위와 대적해야겠습니다.

 

 

강릉삼계탕 맛있는집

전동진해물 뚝배기 :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2리 13번지

                       033-644-5049 / 010-9885-6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