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G제습기 구매했어요~

 

 

드디어 LG제습기를 구매했습니다.

올 장마철에는 좀 뽀송뽀송하게 살아보려구요

 

그동안 홈쇼핑 방송 보면서 어떤제품을 살까 고민만 했는데

이마트에 갔더니  본가격에서 4만원 정도 저렴하게 행사를 하기에 그냥 사버렸네요

 

LG제습기는 국내에서 판매중인 제습기 중에서 유일하게 자체생산 컴퓨레셔가 장착되어

믿을 수 있으며 소음과 진동까지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가격비교사이트 최저가랑 비슷한 가격에 잘 산것같네요

 

 

 

 바로 다음날 배송왔습니다.

 

 

난 위 테두리 색상이 빨강색이 좋은데 

살때 별말을 안했더니 민트색상이 왔네요

 

 

 

 

 

상단모습입니다

자동제습,의류건조,공기청정,신발건조 기능 버튼들이 있군요

 

 

 물통입니다

 

 

물통을 뺀 모습입니다 

 

 

 공기청정 필터입니다

 

요렇게 뒷면에 부착 되어 있습니다

 

 

이번 LG제습기의 가장 큰 특징이 신발 건조기능인듯합니다

 

 

 이렇게 신발을 끼워서 신발건조기능으로 1시간정도 돌리면 마른다고하네요

이제 장마철에도 뽀송뽀송한 신발 신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시범으로 2시간 정도 거실에서 돌렸는데 물이 이만큼이나 모였네요

 

비 안오고 좀 흐린날 이었음에도 생각보다 엄청 많은 물이 고였다는...

이러니 집안에 곰팡이도 피고  그랬나봅니다.

 

이제 제습기로 좀 더 청정하게 살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