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키성장방해요소-알레르기비염치료방법 및 키성장 무료상담받기

 키성장방해요소-알레르기비염치료방법 및 키성장 무료상담받기

 

콧물 코막힘 재채기의 알러지성 비염 증상으로 치료를 받았던 15세 남자아이가 코 치료를 위해 한약을 복용했는데 키가 부쩍 자라 1년 새 20cm 가깝게 자랐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 있습니다

아이 어머니는 비염 치료약에 키 크는 약까지 섞여있지 않았나 생각했지만 그약은 단지 비염치료약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심한 알러지성 비염으로 치료받던 아이가 알러지 치료도 하고 키도 자랄 수 있었던 원인은 무엇일까요?

 

성장은 유전, 영양, 운동, 수면, 정서적 안정 등 여러 가지 조건이 조화를 이룰 때 최대치가 된답니다. 뿐만 아니라 질병이 없는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레르기 비염의 3대 증상은 콧물, 코막힘, 재채기인데 실제 환자들이 가장 불편해 하는 증상은 코가 찝찝해 코를 자주 풀게 되고, 코가 막혀 입으로 숨을 쉬는 증상입니다.

비염이 있는 아이들은 밥을 잘 먹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비염은 2차적으로 기관지염을 일으키고 폐를 약하게 하는데, 결국 이로 인해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운동을 멀리 하게 됩니다. 성장호르몬은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가장 많이 분비가 되는데 이때 코막힘으로 인해 얕은 잠을 자고 자주 깨게 되면 성장호르몬의 분비는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알레르기 비염은 어떻게 치료할까요?

인체에 들어온 이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지키고자 하는 인체의 방어작용을 면역반응이라고 합니다.

이때 대다수의 사람에게는 별로 해가 없는 이물질에 대해서까지 면역기능이 작용하여 비정상적으로
과민한 반응을 일으킬 때가 있는데, 이를 면역과민반응이라고 합니다.
이때문에  알레르기 증상도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알레르기를 치료하려면 " 면역 과민 반응" 을 치료해야 합니다

이런 면역과민 반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알렉스입니다.

저도 알레르기 비염 증상으로 오랫동안 고생했었으나 알렉스를 먹고 지금은 거의 증상이 없어져서 적극 추천합니다

알렉스 큐어몰 바로가기 [링크]

알레르기 비염과같은 키크는데 방해가 되는 요소를 제거했는데도 키가 자라지 않을 수도 있겠죠?

성장은 질병이 없는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유전, 영양, 운동, 수면, 정서적 안정 등 여러 가지 조건이 조화를 이룰 때 최대치가 됩니다.

더욱 놀랍고 반가운 소식은 성장이 더딘 원인에서 유전적 요인은 불과23%에 지나지  않으며 반면에 77% 요인에의해 성장이 늦어진다고 합니다.

성장이 늦어지는 요인을 찾고  부모님의 관심과  노력이 있다면 많은 아이들이  더자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아이들의 키는 항상 자라는것이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아이들의 키 크는시기 놓치지 마세요! 키는 클 시기를 놓치면 다시는 되돌리지 못합니다. 

우리아이 앞으로 얼마나 더 자랄수 있으며 예상키가 얼마나 되는지  무료로 상담해 주는 곳이 있습니다.

자녀의 성장에 관심 있거나 자녀의 키로 고민이 있으신 부모님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성장 무료상담받으러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