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양양 입암리 거북바위 막국수

 5월이 거의 초여름 날씨라 차가운 막국수가 생각났다.

양양의 7번국도를 지나다가

입암리 막국수를 갈려 하다가

기다리기 싫어

가기전에 거북바위 막국수를 들어갔다.

 

 

일반 구옥을 개조하여 막국수 식당으로 사용했다.

 

 

양양 입암리 거북바위 막국수 표창장이 벽에 걸려있다.

 

 

국내산 쌀,김치,고추가루 사용..

 

 

한 10여분 기다리니

드뎌 막국수가 나왔다.

물막국수를 시켰는데 육수가 없다..

잘못온건가?  양만 곱배기다.

 

 

양은 거의 일반양에 사리 얹은 수준..

 

 

 

그런데 육수하고 사리를 별도로 가져왔다..

그리곤 하는 말!  메밀면 더 필요하면 말씀하세요.. 헉

 

 

육수를 조금씩 넣어서 먹느라고 혼났다..

대식가인 나도 다 먹기엔 곤욕,,,

그러나 포만감은 만땅..  ㅎㅎ

 

 

만두도 서비스로 두개 주셨다.. 

 

 

그 많은 물막국수를 다 먹었다..

너무 과식 했는지 밤에 약간 안좋았다..

 

내가 워낙 물막국수를 좋아해서인지 너무 많이 먹은것 같다..

공짜라면 그저..

아무튼 양에서는 100만점 주고 싶다.

친절도도 좋고..

맛은 양이 많아서인지..  파악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화장실 가는길에 거북바위가 있다.

마당에 거북바위 주변을 담을 쌓아 놓은것을 보면

옛날에 거북바위를 신으로 모셨을것 같은 그런 바위다..

 

암튼 양양지나다가 시원한 막국수가 생각날때 용기내어 곱배기 도전하는것도

괜찮을듯 싶다.

 

양양가볼만한곳 양양죽도오토캠핑장

장소 :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시변리 17-1

http://m.jukdobea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