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순대국밥집]주인이 직접 만든 순대! 장터진국

 

 

점심메뉴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주인이 직접 만든 순대로  끓인다는 순대국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차타고 지나다가 그냥 들른 집입니다

 

 

직접만든 순대에 진한 육수맛이 일품이라니 기대가 되더군요

 

 

표창장,감사장이 많아 가까이 가보니 음식과 관련된 내용이 아니라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부분에 대한 표창장이더라구요

 

이명박 대통령에게 받은 표창장도 있습니다.

 

 

 

가계안은 깨끗하고 정갈합니다.

 

 

점심시간인데 손님이 없네요

개업한지 오래되지 않은것 같은데 아직 입소문을 안탔나? 맛이없나?

조금 불안....

 

 

자리에 앉아 가장 먼저 눈에 띤건  조미료 통입니다.

조미료는 취향에 따라 넣으라는 것이겠죠

 

착한식당 찾는 프로그램덕인지

요즘 이렇게 조미료를 따로 비치하는 식당들이 가끔 있는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순대국에도 역시 깍두기 ,겉절이가 맛있어야하는데

먹을만하게 맛있었습니다.

 

 

순대국이 제가 자주가는 무봉리 순대국보다 색깔이 좀 진한것 같네요

 

국물맛은 조미료를 안 넣어서인지  처음엔 2% 부족한것 같았지만

먹을수록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주인이 직접 손으로 만들었다는 순대 비쥬얼입니다

당면 잔뜩 든 순대하고는 차원이 다르게 찹쌀과 각종야채들이 꽉차게 들어가 있네요

 

껍질이 질기지 않았고 고소하니 맛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