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딸램을위한 엄마표 명함제작

초등학교 4학년인 딸램은 벌써 핸드폰 분실이 2개째입니다.

떨어뜨려 깨진적도 있고 잃어버렸다 찾은적도 있구요

 

딸램 핸드폰 케이스가 몇개있는데, 전 요 지갑형 케이스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떨어드렸을때 핸드폰 보호기능도 확실하고 카드나 명함꽂는 수납 공간도 있구요

 

핸드폰 분실 잘하는 딸램에게 명함 하나 꽂아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잃어버렸을때 누군가 발견하면 빨리 연락해달라고 말이지요...

 

그래서 딸램 명함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그냥 별거없이 포토샵으로 예쁜 이미지 올려서  만든 허접한 명함이네요

 

A4 용지에  인쇄해서  잘라 코팅 해줬습니다.

바탕색도 넣고 좀 더 예쁘게 만들어 줄수도 있었지만 저희집 프린터기 성능이 안좋아서 색상 인쇄가 잘 안되는지라

그냥 간단하게 만들어줬네요

 

대충 만든 허접 명함이지만  딸램은 좋아라 하네요

 

핸드폰 케이스에 요렇게 끼워줬습니다.

 

 

 

조금더 작게 만들면 스티커 용지에 인쇄해서 아이들 용품에 이름표로 붙여줘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