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양양연어축제


컴 정리하다 양양 연어축제 다녀온 사진 발견!
늦었지만 포스팅해 보려구요

올해 양양연어측제는 10월22일(토)~23일(일), 10월29일(토)~30일(일) 2주에 걸쳐 주말에 열렸습니다.

 

연어맨손잡이 체험행사에 참여하러 오신분들,  단순히 연어고기를  맛보러 오신분들 등 꽤나 많은 사람들이 
양양 연어측제장을  찾고 있더군요

 

맑은 남대천 물속에  연어들 보이시나요?
이 연어를 맨손으로 잡는거예요

 

 

 

몇십분을 연어몰이하던 아저씨 드디어 연어 한마리 잡으셨네요
잡은 연어는 그자리에서 직접 구워드실 수 도 있구요
탁본 하는 곳도 있더군요

 

탁본 하는곳도 길게 줄서 있었어요. 아이들이 직접 탁본 체험에 참여하더라구요
연어맛이 어떨까? 한번 맛보기로했어요

 

 


연어까스, 연어소세지,연어구이,연어스테이크 등 연어로 만든 여러요리들이 있었구요
포장해서 가져갈 수도 있었어요
양양특산품 양양송이주도 맛보고 싶었는데 못했네여

연어맛이요?
음~   제 입맛에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다는...
그래도 이것저것 체험하며 재미있었어요
내년10월달에도 양양연어축제 열리겠죠?
한번 놀러가보세요

그리고  숙박지 추천이요
럭셔리 캠핑문화를 즐기 수 있는곳 "양양 카라반" 추천합니다.
캠핑촌 내에 위치하고 있어 바리바리 캠핑장비 없어도 편안하게 캠핑기분 내실 수 있어요
카라반 내부는  럭셔리 콘도급입니다
 

바닷가오토캠핑장 바로가기

죽도오토캠핑장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시변리 17-1

http://m.jukdobeach.kr   01024349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