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건강/미용

코성형전후사진 비교

 

 

얼굴 부위 중 얼굴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얼굴의 중심을 잡아주며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짓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것이

코입니다.

 

 

 

그래서 조금더 세련되고 멋있어지기 위해 코성형을 고려해보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휜코, 낮은코, 복코, 큰코 등 코의 모양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기도 한답니다.

코셩형을 생각하고 있는중이라면 미리 자신의 코모양에 맞는 수술 방법을 알아두는것도 좋을 것 같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유형별 코성형   

 

휘어진코

 

휜코는 코끝이 얼굴의 중앙부분에 있으나, 콧대가 굽은경우와 코끝까지 좌우 한쪽으로 돌아간 두 경우가 있는데,

휘어진 정도와 모양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게 됩니다.

 

휘어진 정도가 약하면 콧대가 휘어서 튀어나온 부분만 깎아주며, 들어간 부분을 보형물을 삽입함으로써 코가 반듯하게

뻗어 나가보이도록 해줍니다.


휘어진 코의 정도가 심하다면 휘어진 연골과 뼈를 잘라내어 코 뼈를 전체적으로 절골하여  바로 세워야하고 삐뚤어진

콧 구멍도 함께 교정해줘야 합니다.

 

 

 

 

 

긴코

 

긴코는 코끝의 연골이 과도하게 발달한 경우로, 코가 너무 길면 밑으로 처지는 경우가 많아  화살코와 같은 모습으로

잘 나타납니다.

 

코가 길면 나이가 들어보일수 있고,입이 나오지 않았는데도 돌출되어 보이는 경우도 있고 정면,측면에서 보아도 콧구멍이

잘 보이지 않아 답답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긴코는 연골을 잘라내주고, 코끝을 위쪽으로 회전시켜주면 길이가 짧아지면서 오똑한 코 끝이 됩니다.

 

자기 연골을 재배치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가질수 있습니다.

 

 

 

 

 

 

 

낮은코

 

양쪽 눈 사이의 콧대가 낮으면 얼굴에 비해서 코가 짧아보이고, 입체감이 없는 밋밋한 인상을 가지게 됩니다.

 

보통 콧대가 낮은 사람은 코끝도 낮은 경우가 많아 코끝 성형을 함께 교정하게 됩니다.

 

낮은 코의 경우에는 코의 안쪽을 절개하여 실리콘, 코어텍스 등의보형물을 사용하여 콧대를 세워주면서

코끝 부위의 혈액순환의 장애를 막기 위해 귀의 연골을 이식하는 방법으로 코성형을 진행합니다.

 

 

 

 

 

 

들창코

 

들창코는  코 끝이 들려 보이는 코로 코끝이 펑퍼짐한 경우가 많습니다.

 

연골의 힘이 약해서 콧구멍을 이루고 있는 연골이 이 힘을 못받고 옆으로 퍼지게 되는 경우입니다.

 

들창코는 비중격연골을 이용하여 코 안의 연골의 길이를 늘려주게 되면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코 길이가 됩니다.

 

 

 

 

 

 

매부리코

 

매부리코는 콧등의 중심부위가 튀어나와 있는 경우로, 중간 부분의 코뼈와 연골이 지나치게 성장한 것이 원인입니다.

 

코끝이 처지고 긴 경우가 많으며, 코끝이 낮고 들린 경우도있습니다.

 

인상이 강하고 매서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콧등 라인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수술이 진행됩니다.

 

연골이 돌출된 경우라면 연골도 함께 제거를 해줘야 하고,미세하게 뼈만 돌출된 경우라면 뼈를 살짝 갈래내주고

콧대가 낮은 경우에는 보형물을 넣어서 콧대를 세워주게 됩니다.

 

코끝은 위쪽으로 회전시켜주면 처진 코끝을 교정해줌으로써,오똑한 코를 만들어줍니다.

 

 

 

 

 

 

 

복코

 

코끝이 퍼져있는 복코는 콧구멍을 이루고 있는 날개 모양의 연골이 옆으로 퍼져있고 코끝에 지방이 많이 있고, 연골에

힘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골은 줄여주고 묶어줌으로써 교정이 가능하고, 비중격연골로 코끝을 오똑하게 세워줄수 있습니다.

관리를 잘 해준다면 다시 뭉툭해지지 않고, 날렵한 코 끝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큰코

 

큰코는 정면에서는 상대적으로 넓어보이지만, 옆에서 보았을때는 낮아보이는 경향이 있어 예쁜 모양의 코라고 할 수 없습니다.

 

코끝 부분은 연골을 잘라내고 모아주면서 코의 크기를 줄어주고, 펑퍼짐한 뼈를 잘라 가운데로 모아줍니다.

필요하다면 비중격을 채취하여 코 끝에 기둥을 세워서 오똑한 코 모양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코 성형은 코모양에 따라  얼굴의 조화를 생각하며 각자에게  맞는 코성형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경험맞고 부작용없는 수술을 하는 코성형 병원을 찿아야 하는데요

 

오늘 추천드리는  상쾌한 코성형 클리닉은 코성형 잘 하는 병원으로 정확한 상담을 통한 사전분석과

현재 상태를 정확히 검토하여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얼굴의 조화를 생각하는 코 성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성형 전후사진    

 

 

 

 

오똑하고 건강한 코는 얼굴의 자신감뿐만 아니라 삶의 질 또한  높일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상쾌한 코성형 클리닉 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