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양카라반

[카라반캠핑] 양양카라반에서의 즐거운 여름휴가

 

 

[카라반캠핑] 양양카라반에서의 즐거운 여름휴가

 

 

동생네 가족이 양양카라반에 놀러왔네요

마침 비어 있는 카라반이 있어 동생네 가족과 카라반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수지 닮았다고 학교나 학원에서 인기많다는 예쁜 조카

(조카의 강력한 초상권 주장에  어쩔 수 없이 얼굴은 블러처리했네요)

 

 

                                                    아빠와 딸인데 마치 연인같네요

 

 

잔디밭에서 배드민턴도 치고

 

여긴 양양카라반에서 가까운 오산해수욕장~

물이 깊지않아 아이들 놀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한적해보이지만 조금전까진 복잡복잡했었네요

 

양양카라반 광고컷도 한장 찍고...

 

저녁엔 맛있는 바베큐 파티로 마무리~

 

텐트는 없었지만 소나무밭 그늘아래서 자연과함께

캠핑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휴가였네요

 

제가 좋아하는 가을엔  또다른 정취와 행복을 주는 양양카라반~

가을되면 더 자주 갈것같아요

 

단하나 걱정은 갈때마다 그 맛난 바베큐를 안해먹을 수 없는데

나오는 뱃살을 어찌해야할지 그게 걱정이랍니다

 

 

자연속에서 즐겁게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수 있는 카라반 캠핑

 

 

바닷가오토캠핑장 바로가기

죽도오토캠핑장

01024349737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시변리 17-1

 

http://m.jukdobea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