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원] 돈 받고 리뷰 쓰자


저처럼 매일 매일 무슨 포스팅을 할까 고민 하시는 초짜 블러거님들에게 좋은 사이트 소개해드립니다

리뷰원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리뷰원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에게 특정 소재 및 미션을 제공해 리뷰를 쓰도록 도와줍니다.
이 때, 리뷰 내용에 대한 어떠한 요청도 없으며 평소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듯 자유롭게 정해진 주제에
대한 느낀 내용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아... 블로그는 키우고 싶은데, 무슨 포스팅을 해야 하지..'라는 고민에 휩싸인! 블로거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타 리뷰 사이트와 달리 프리리뷰 캠페인을 통해 리뷰를 쓴 모두에게 리뷰비를 지급합니다.
어떠한 조건도 없이 100% 리뷰 참가비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초보 블로거라도 리뷰원과 함께라면 돈 받고 리뷰 쓰는 프로블로거가 지금 당장 될 수 있습니다.



리뷰원의 블로거는 초보 / 중수 / 고수 / 프로 / VIP 총 5개의 등급으로 나누어집니다.
열심히 리뷰를 써주시는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리뷰비)을 드리기 위해 나누어진 등급입니다.
리뷰를 작성하면 정해지는 참가비와 입상비는 더높은 등급이 될 수록 더더더!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리뷰원은 누구나 쓸 수 있는 프리리뷰, 체험할 물건을 제공한 뒤 작성할 수 있는 체험리뷰, 그리고 "서포터즈"라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서포터즈는 업체에서 소수의 블로거를 선발한 뒤, 지속적으로 상품이나 사이트에 대해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는
캠페인을 의미합니다.
이 때, 리뷰원은 해당 업체와 성격이 비슷한 블로거를 선발하고 캠페인 기간동안 지속적으로 써야 할 리뷰 및
키워드를 조율합니다.

블로거 분들은 서포터즈를 통해서 프리리뷰나 체험리뷰보다 더 많은 리뷰비와 고정적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리뷰원 활동량과 비례하여 선발되니 꾸준히 활동하는 게 좋으시겠죠?!>


 

'상품이 품절되어 작성하지 말아주세요.'와 같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고는 블로거분들의 포스팅에 어떠한 제약도 걸지 않습니다.

 즉, 주제만 정해줄 뿐 해당 내용에 대한 터치를 하지 않음으로 블로거 분들이 클린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