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라이나생명 플러스암보험

 

 

 

시대가 갈수록 암 발병 율은 높아가고 있으나 의료기술 또한 발달되고 있어 암 완치율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치료비만 있으면 암도 고칠 수 있는 질병이 된 것입니다.

 

그래서 암 치료비에대한 대비로 암보험 또한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기진단 비율과 생존율이 높아지면서 보험사들의 손해액 또한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같이 암 담보 손해율이 커지자 대부분 보험회사가 암 전용 상품 판매를 중지하거나

특약형태로 암보험을 판매함으로  소비자들은 앞으로 점점  불리한 조건에서 암보험을 가입하게 될것 같습니다.

 

그래서 암보험 가입의사가 있다면 더 늦기전에 가입하시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오늘은 홈쇼핑 판매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라이나 플러스암보험에 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잠깐~

라이나 플러스 암보험에대해 알아보기 전 암보험가입시 체크해야할 사항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암보험진단금과 일반암의 보장범위를 확인해야합니다.

 

보험료가 적정한지 보장기간은 언제까지인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리고  비갱신형인지 갱신형인지 등을 체크하셔야합니다.

 

그렇다면 이제  라이나생명의 암보험을 위의 기준으로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나생명 플러스암보험 특징   

 

- 먼저 라이나생명 플러스암보험은 갱신형 상품으로 10년에 한번씩 갱신되는 상품입니다.

 

갱신형 상품은 처음 가입할 때 보험료는 저렴하나 갱신시마다 보험료가 인상되므로 나중에 보험료가

많이 인상될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라이나생명 플러스암보험의 보장한도를 보면 일반암은 5천만원, 고액암은 1억한도로 다른 암보험에비해

  보장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라이나생명의 암보험은  다른암보험에비해 처음엔 보험료가 저렴하고 보장 또한  좋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타보험에비해  가입률이 떨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10년마다 갱신되는 갱신형이기에 보험료인상에 대한 단점이  있기때문입니다

 

갱신형 암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단기보장을 받고싶을때는 유리합니다.

 

하지만  암보험은 대부분 평생 보장을 받도록 설계하기때문에 장기적으로볼때 비갱신형 보험의 보험료가 훨씬 저렴합니다.

 

은퇴 후 경제 수입이 없는 상황에서 계속 오르는 보험료를 내야한다면 엄청난 부담이 될것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비갱신형 암보험을 적극 추천해 드리는것입니다.

 

 

 

 

 

 

     암보험가입시 주의사항    

 

 

첫째, 이미 가입한 보험상품을 먼저 확인합니다.

 

압보험은 다른 보험에 특약 형태로 가입되어 있는 경우도 많기때문에 확인 후 부족한 부분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암은 가족력도  중요하므로 가족력 등이 있는  특정 고액 암에 대해 더 많이 보장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상품 비교 시엔 암 진단금액 위주로 확인하여 암 보험은 암 진단만을 전문으로 하는 상품을 택하고, 사망보장 등은 다른 보험으로 별도의 전문설계를 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셋째, 암 보험 가입 시기는 빠를수록 좋습니다.

 

연령이 낮으면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또한 암 보장은 가입 즉시부터 보장 받는 것이 아니라 가입 후 일정기간이 지나야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빨리 가입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넷째, 암보험은 비갱신형과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것이 유리합니다.

 

 

 

 

 

       현명한 암보험 가입법   

 

 

보험가입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입자의 조건에 맞는 보험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입니다.

 

암보험은  워낙 종류가 다양하고 보장 기간이나 내용 역시 상품별로 다르며, 보험사마다 보험료 책정기준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홈쇼핑에서 아무리 좋은 보험이라고 광고할 지라도  바로 가입을 결정하기보다는 다른  암보험도 비교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여러보험사 보험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상담과 비교견적도 받아볼 수 있어 자신의 조건에 맞는 더 좋은 보장과 저렴한 보험료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보험사 소속이 아니므로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상담과 추천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마다 취급하는 보험상품과 추천 상품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적어도 두곳 이상의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상담과 견적을 받아보는것이  좀더 객관적이고  상품 선택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 믿을만한 보험비교사이트를 추천드리니  방문하시어 많은 도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믿을만한 보험비교사이트추천

 

보험몰 [bohummall.co.kr] 실시간 견적이 가능한 최저가 보험비교전문 사이트, 초회 보험료 50% 할인

 

보험몰닷컴 [boheommall.com] 국내최고의 인지도 보험비교사이트 ,초회보험료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