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월복리적금추천] 신한은행 월복리적금 추천

 

[월복리적금추천] 신한은행 월복리적금 추천

 

 

 

 

 

 

재테크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역시 재테크의 기본은 예·적금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한결같은 진단입니다.

 

예·적금이 재테크의 기본으로 여겨지는 이유중 하나는 복리 효과 때문입니다.

 

복리효과는 저축 기간이 길어질수록 원금과 이자가 커지는 ‘눈덩이(snow ball) 효과’를 누 릴 수 있습니다.

 

복리는 원금뿐 아니라 이자에 이자가 붙는 방식으로 시중은행의 월복리 상품은 1~3년 단위인 예금과 달리

매달 붙은 이자에 다음달 이자율을 곱하는 식으로 계산합니다.

 

그래서 일반 정기예금과 비교하면 월복리 상품 쪽이 연간 0.2~0.3%포인트 정도 금리가 높습니다.

 

예를들어 1억원을 넣고 연 3.6% 단리만 받는다면 25년간 이자는 총 7614만원.

 

만약 월복리 0.3%로 25년간 굴렸다면 이자가 1억2320만원으로 불어납니다.

 

월 복리가 약 60%를 더 받는 셈이지요

 

 

 

 

     월복리적금추천-신한은행 월복리적금추천  

 

 

 

 

 

 

신한은행 월복리적금은 원금과 이자에 매월 새로운 이자가 붙는 월 복리로 운용되어 이자가 더 쌓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분기별로 10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하며 소액이어도 일반 적금대비 우대된 이율로 적용됩니다.

 

까다로운 조건없이 직장인 청소년,주부,연금수령고객 누구나 우대이율 적용이 가능합니다

 

 

- 가입대상-개인

 

- 가입기간:36개월 

 

- 가입금액: 1천원부터 100만원까지

 

- 이율:연3.80%~최고 연 4.10%

 

 

※ 우대금리조건

 

생애주기별 거래에 따른 우대금리

- 매입금시마다 아래의 요건 중 1건 이상 충족 시 입금건별 최대 0.3% 추가 금리 우대됩니다

 

1.마이홈플랜 주택 청약저축 가입시

 

2.신한카드(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포함)결제계좌를 당행으로 지정시

 

3.급여이체및 공과금이체, 연금이체시 우대금리적용

 

 

 

      특판예금 및 재형저축      

 

 

 

 

 

목돈 마련을 위한 예,적금방법으로 복리적금외에도 특판예금을 잘 찾아볼 필요도 있습니다.

 

은행마다 비정기적으로 판매하는 고금리 특판예금을 잘 활용하면 조금이라도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다음달 6일 18년 만에 부활하는 재형저축도 관심을 가질 만합니다.

 

재형저축 가입 대상은 전년도 연봉이 5000만원 이하인 근로자나 종합소득액이 3500만원 이하인 사업자입니다.

 

분기당 300만원 범위에서 1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적립할 수 있으며. 7년(최장 10년) 이상 가입을 유지하면

이자 배당 등의 금융소득에 붙는 소득세(14%)를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예·적금으로 노후 준비를 하려면 주거래은행을 만드는 게 우선돼야 합니다.

 

은행들마다 카드 사용액, 공과금 자동이체 실적, 평균 예·적금 잔액 등을 따져 고객 신용등급을 매기기 때문에

한 곳에 집중해야 더 많은 이익을 챙길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재테크법     

 

 

 

 

성공적인 재테크를 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내 상황에 가장 적합한 금융상품을 선택하는것입니다,

 

간단한 적금이나 예금 하나를 선택할때도 반드시 자신의 현 재무상황을 고려한 상태에서 우대금리나

소득공제,비과세,분리과세등의 세금에 관련된 부분도 꼭 따져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금융상품들속에서 적절한 상품 찾기가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이럴때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것이 좋은데 무료 재무설계센터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재무설계센터의 도움을 받으면

금융전문가로부터 현재 자신의 재무상황에 맞는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비교정보와 함께

최신 금융시장의 동향이나 새로운 상품들에대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 효율적인 상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현재 나의 재무상황에서부터 노후까지 전체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주고 나의 재테크 방법에대한 중간점검까지

받을 수 있어 성공적인 재테크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무료로 이용가능한 재무설계센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인지도도 높고 만족도도 높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리츠라이프 무료재무설계센터를 추천하니 무료상담 신청하시고

많은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리츠라이프 무료재무설계 상담받으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