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팩브랜드추천] 간지나고 멋진 아베크백팩

 

 

 

간지나고 멋진 아베크(AVEC)백팩을  선물 받았네요

 

아베크라는 상표가 다소 생소했었는데

어제 인터넷 기사에 '백팩전문브랜드 아베크'가

국내 론칭한다는 내용이 떳더군요

 

아베크는 홍콩, 유럽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실용성,편의성은 물론 새로운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어찌되었던 이렇게 새로 론칭하는 브랜드의 가방을 선물 받게되어서 너무 감사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딸램들이 좋아하는 빨간색 가방이입니다.

완전 빨간색은 아니고요 중간중간 까만색실도 들어간  뭐라 설명하긴 힘들지만

어쨌거나 예쁜 빨간색입니다

 

 

가방의 앞 뒷면 모습입니다

 

 

 

 

가방앞에는 윗부분에 지퍼로 여닫을 수있는 수납 공간이 하나 더 있네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등의 쿠션입니다

폭신폭신한 매쉬 쿠션이네요

 

어깨끈도 쿠션감있고 적당히 넓은것이

가방이 무거워도 어깨는 안 아플것 같습니다

 

가방 윗부분엔 손으로 들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서 잠깐씩

들고 있기에도  편하고 손잡이 역시 폭신폭신합니다.

 

 

 

가방 내부모습입니다.

아베크의 브랜드 네이밍과 노트북 수납공간이 보입니다.

노트북 수납공간은 쿠션감이 있어서 노트북을 잘 감싸고 보호해줄것 같습니다.

 

 

 

가방옆에는 요런 주머니도 있네요

지퍼를 열었다 닫았다 할수 있는데

지퍼를 열면 저렇게 물병을 넣어다닐수 있게 매쉬그물망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중1딸과 초4 딸이 가방을 착용해 보았습니다

초4 딸에게는 가방이 조금 큰 듯한 느낌이지만

이가방의 주인은 초4 작은딸이라는....

 

사실 이가방은 사이즈나 디자인으로보아

초등학생용보다는  중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에게

더 강추하고 싶은 가방입니다

 

특히나 10mm두께의 컴파트먼트를 적용해 노트북등 각종 디지털 기기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성을  갖추고 있기때문에 

 이런 기기들을 자주 갖고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 하고 싶은 가방이네요

 

아베크가방은 텐바이텐 김포 롯데, 동대문 두타, 대학로 점과 프리스비 매장 및

가방팝 등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