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건강/미용

[tca, 스펙트라토닝, 프락셀, PDT, MGF] 아이오유 피부과



[tca, 스펙트라토닝, 프락셀, PDT, MGF] 아이오유 피부과


아름다운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입니다.
젊고 예쁠때는 몰랐는데 40대가 되다보니 그동안 신경 못쓴 피부의 흔적들이 여기저기 나타납니다.
이제와서 맛사지도 해보고 피부에 좋다는 좋은 화장품도 사용해보지만 개선되지 않는 부분들이 너무 많네요

저처럼 기미, 잡티, 잔주름등 문제가 있는 피부들은 피부과 전문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후에 의학적 치료와 이에따른 의료시술로 피부관리 치료를 병행함으로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한번도 피부과 치료를 받아본적이 없는 제게는 너무도 생소한  단어의 치료시술들이 많네요 
한번 정리해 보려구요

※.tca 필링
TCA는 아세틴산의 일종으로 오랫동안 사용된 필링 방법으로 필링의 깊이에 따라 얕은 필링과 중간 혹은 깊은 필링으로 나눌 수 있는데 얕은 필링은 피부의 가장 바깥 층만 벗겨내 표피를 재생시킴으로써 피부가 매끈해지며 잡티제거, 피부 탄력 개선, 여드름 치료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1.jpg

반면 깊은 필링은 잔주름이나 흉터가 완화되는 효과를 가지며 얕은 필링은 치료 후 거의 표시가 나지 않으며 시술 당일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시술 2-3일 후 얼굴에 각질이 조금씩 일어나 시술 5-7일 후 균일한 톤의 피부가되구요  깊은 필링은 시술부위에 갈색의 딱지가 생겨 대개 일주일 이내 제거된답니다.

※스펙트라토닝
피부 속 깊은 곳의 멜라닌 색소 침착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이랍니다.
일반적인 치료로 어려운 악성기미치료에도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 PDT
청소년기에많이 생기는 여드름균과 피지선을 선택적으로 파괴시켜 여드름 치료와 모공축소에 효과 있다고 합니다. 여드름 뿐 아니라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 치료에도 효과과 있다고하네요


프락셀
피부 진피층까지 레이져빔을 침투시켜 피부를 재생시키는 시술입니다
칙칙햇던 피부와 각종흉터,잡티등을  제거하여 피부톤을 밝게하고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을 도와 동안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MGF
노화로 손상된 피부를 위한 시술입니다.
모공축소,주룸해소,탄력증가등 젊음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이런 항노화 효과뿐 아니라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 치료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더 나이 먹기전에 피부과도 한번 가봐야 할 듯 합니다
수년간 데리고 다녔던 기미! 결코 화장품으론 퇴치 할 수 없던 애였는데 피부과에선 퇴치할 수 있겠죠?

 


IOU피부과에서는  시술 후에도 끝까지 따뜻하고 책임감 있는 진료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매주 수요일은 "보톡스 데이" 랍니다  이날은 할인가격으로 보톡스 시술을 한다고 하네요
 
IOU피부과  구경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