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 냉면맛집/막국수맛집 사임당막국수

아직 달력은 5월인데 날씨는 마치 7월 한여름인양 무덥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입맛도 없어지고 시원한  냉면 생각 간절....

 

남편은 막국수를 좋아하고 전 좀더 쫄깃한 식감의 냉면을 좋아라하는데 강릉에서 냉면 맛있는집 찾다가

사임당 막국수집을 찾아 갔습니다.

 

점심시간도 저녁시간도 아닌 애매한 4시 30분 !

주차장도 식당도 한가합니다.

 

 

 

 

 

남편은 역시나 사임당 막국수곱배기, 전 비빔냉면을 시킵니다.

 

 

식당 한쪽에 전을 부쳐서 파는곳이 따로 있습니다,

감자전, 메밀전,메밀전병이 있고 포장도 된다고 하네요

 

아~ 메밀전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메밀전이 깔끔한 비쥬얼로 먼저 나옵니다.

비쥬얼 만큼 맛도 깔끔, 대신 깊고 고소한맛은 좀 덜 한듯 합니다.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 때깔 좋고 양도 많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한 냉면맛

제가 기대한 맛있는 비빔냉엔 못미치지만 먹을만을 했습니다.

 

남편의 물막국수 곱배기

동동뜬 살얼음이 엄청 시원해보이고 곱배기라 양도 엄청 납니다.

 

과일로 만든 육수를 쓴다는데 맛이 어떨까 궁굼해 좀 얻어먹어보니 국물맛이 깔끔하고 새콤 달콤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면도 제가 좋아하는 식감의 면인 매끈매끈하고 적당히 쫄깃한 면이네요

 

다음번에 냉면도 한번 물냉면으로 시켜 먹어봐야겠습니다.

물막국수 육수가 맛있는것으로 미루어 분명 물냉면 육수도 맛있을 듯 하거든요

 

 

033-641-7070

강원 강릉시 유천동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