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인터넷자동차보험] 비교견적으로 저렴하게 자동차보험 가입하세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 해야하는 보험이 자동차보험입니다.

 

자동차보험은 의무가입으로 자동차의 차체에 대한 화재, 충돌, 도난, 운송 상의 위험뿐만 아니라 자동차 운전에 의한

타인의 신체 또는 재산상의 훼손에 의한 손해배상책임까지 담보하는 종합적 성격의 보험제도입니다.

 

최근 자동차보험 인상 소식이 있으면서 불경기 가계경제를 걱정하는 서민들을 우울하게 하는데요

이럴때일 수록 자동차 보험! 줄일 수 있으면 최대한 줄여서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자동차보험도 어떻게 가입하느냐에 따라 보험료의 차이가 많다는 거 알고 계신지요?

 

보험사마다 보험료 산출 기준이 조금씩 달라 가입자의 상황에 따라 보험료가 천자 만별이기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이왕 같은 보장이라면 최저가 보험료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자동차보험 가입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자동차 보험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자동차 보험료를 가장 많이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인터넷을 통한 자동차 보험 가입입니다.

 

인터넷 자동차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자동차보험 회사의 보험료를 쉽게 비교견적해주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저렴한

보험회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자동차보험의 경우 설계사 수당 등 추가 사업비가 적어 기존 오프라인 상품에 비해 최대 20%가량 저렴하게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차보험료 절약하는법    

 

 

* 첫째, 인터넷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보험료 비교 하세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자동차보험을 새로 가입하거나 갱신하고자 할 때 인터넷을 이용하면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2001년 8월 자동차 보험료의 자유화가 시작된 이후, 보험사간의 보험료 차이가 최고 35% 가량 차이가 나고 있다고 하니

인터넷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한 보험료 비교는 저렴한 자동차보험 가입의 필수라 하겠습니다.

 

 

* 둘째, 운전경력과 나이가 많을수록 보험료가 저렴해집니다

 

운전자의 나이가 어릴수록 보험료가 올라갑니다.

자동차보험 회사에서는 21, 24, 26, 30, 35, 48세 등 다양한 연령한정으로 보험료에 차이를 두고 있으니 연령한정으로 가입하면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정부기관이나 법인에서 운전직으로 근무하였거나 군대에서 운전병으로 근무, 또는 외국에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한 경우,

해당 증빙서류를 가입한 보험사에 제출하면 보험료를 기간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셋째, 운전자범위를 실제 운전자로 줄이세요

 

운전자 범위는 기명 1인한정 운전, 부부만 운전, 가족만 운전 , 누구나 운전 등으로 다양한합니다.

 

이때 1인 한정으로 제한할 경우 '누구나 운전'보다 30% 이상 할인이 되므로 운전자범위는 실제 운전을 하는 사람으로 최대한

줄여놓는 것이 좋습니다.

 

1인으로 한정한 상황에서 다른 가족이 운전하게 될 경우에는 미리 보험사에 연락해 일정기일 동안 범위 안에 추가할 수 도

있습니다.

 

 

넷째, 자동차보험 가입은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같은 보장이라도 보험사마다 보험료는 모두 다르며 또 가입을 한 이후에도 갱신형일 경우 보험료가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하게 좋은 보장으로 가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자동차보험 전문설계사가 필요합니다

 

 

 

 

 

 

 

아래 추천드리는 자동차 보험비교사이트는 9개 자동차보험회사의 보험료를 실시간 비교하여 무료견적을 제공하는 곳

입니다.

 

믿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전문 상담사들이 객관적인 입장에서 정확한 정보와 견적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비교 후

같은 보장이라면 최고의 낮은 보험료가 책정된 상품으로 골라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그외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에서는 자동차보험 무이자 할부안내와 자동차보험 만기 알림 예약 서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저렴하고 실속있는 자동차보험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보험 중 또 다른 하나는 운전자보험이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의무가입은 아니지만 운전자라면 꼭 가입해야 할 필수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시 발생하는 형사적 행정적 처리비용을 지원하는 보험으로 자동차보험에서 지원하지않는 보험을 지원해주는 보험입니다.

 

 

운전저보험 관련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