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오종혁 바비쇼] 가을 니트&가디건 예쁜곳

 

 

[오종혁 바비쇼] 가을 니트&가디건 예쁜곳

 

 

 

가을이 오긴 왔나보네요

낮엔 살짝 덥긴 하지만 아침 저녁 꽤나 쌀쌀해지기고 했구요 

이런 간절기때 특별히 감기 더 조심하셔야되는것 아시죠?

 

이런 날씨에 가장 많이 찾게되는 패션 아이템이 니트와 가디건이 아닌가해요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살릴 수 있잖아요

 

스타일리쉬한 니트랑 가디건 맣은 사이트 발견~

클릭비 오종혁의 쇼핑몰이라네요 바비쇼라고...

 

옷 구경도하고 모델 옷입은거보면서 코디 감각도 좀 배워 보자구요

 

 

 

 

 

 

 

 

저 많고 예쁜 가디건중에 전 저 보떼 롱 가디건이 맘에 드네요

 

 

 

일단 가격도 착해서 맘에 듭니다

 

 

 

색상은 요렇게 흰색,챠콜, 검정 3가지네요

 

 

 

 

아~ 슬프지만  보떼 롱 가디건은 포기해야할듯합니다

제가 입으면 뒷기장이 발목을 덮을것 같네요

키크신 분들 입어야 겠어요

 

제게 맞는 다른 스타일을 찾아야할 듯 합니다 

 

 휴일에 쇼핑하면 7% 할인 쿠폰도 주네요

이왕이면 휴일날 쇼핑해서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면 좋겠죠?

 

 

댓글 이벤트도 자주하는것 같아요

자주 들러서 이벤트 참여도하면 적립금도 쌓이고 선물도 생기고~

 

 

 

바비쇼에는 니트& 가디건 말고도 예쁜 옷들 너무 많으니까

가을 옷 장만 계획 있으신 분들 함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종혁의 바비쇼 쇼핑몰 바로가기